본문으로 바로가기

남바워싱턴에서 도톤보리를 가려 올라가다보면 횡단보도를 가기전 츠텐카쿠 모쯔나베(通天閣もつ鍋屋)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모쯔나베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


But! 비싼 일본맥주를 정말 싸게 즐기시고 싶으신 분께 더욱 강추!


▲ 가게입구


사진찍어 놓은게 없어서 구글지도 이미지  남겨드리는 가게 입구 모습!

저또한 주로 맥주가 할인되는 시간대에 가서 모쯔나베 한개 시켜놓고 맥주 드링킹의 세계로 빠지는 곳인지라 사진이 별로 없네요.


▲ 15시 ~17시까지 맥주 한잔에 190엔


거의 매일 오후 3시 정도 방문하면 항상 오픈하는 곳으로 오후 7시까지는 아사히 생맥주가 190엔!

기린과 산토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살짝 아쉽지만! 190엔이 왠일입니까~ 그것도 이렇게 이른시간에~!!


참고로 영업마감시간은 제가 끝까지 앉아 있어본게 새벽 4시정도로 기억하는데.. 손님이 꽤 있습니다!


▲ 싱싱한 양배추


모쯔나베 전문점인만큼 모쯔나베! 일본 양배추는 어찌 그리 달고 맛있는지~

양배추가 한가득 올라와 곱창은 보이지도 않지만 양배추의 싱싱함 만큼은 도톤보리 어딜가도 느끼실 수 있을듯 합니다!


▲ 양배추 숨이 죽고나면 본 모습을 보여주는 모쯔나베(메뉴명 : 원조 모쯔나베)


양배추가 숨이 죽고 나면 위처럼 깔끔한 국물과 곱창들이 보입니다.


츠텐카쿠 모쯔나베는 다양한 토핑과 매운맛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는건 원조 모쯔나베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아 간장(?)육수의 짭쪼름함과 양배추에서 나온 달짝지근함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곱창의 고소함까지 자연 그대로를 느끼실 수 있어서 추천 드립니다!


츠텐카쿠 모쯔나베에서는 한국어 메뉴를 구비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주문이 가능하니 메뉴보고 입맛대로~


▲ 살아있는 곱창


사진에 보이는 곱창 어떠신가요? 지금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군침이 꼴깍!


▲ 곱이 살아 있습니다.


츠텐카쿠 모쯔나베는 정말 싱싱한 재료를 사용하는걸 직접 드셔보시면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꽉 들어찬 곱의 구수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이며!

그 부드러움과 쫄깃한 식감까지 곱창이 가지고 있어야할 기본 베이스를 최상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곳이든 처음가면 원조를 맛보고 다른걸 맛보게 되는데

이곳에선 원조를 맛 본 후 다른걸 먹을 이유를 찾질 못하니, 꼭 원조로 도전해보세요!


츠텐카쿠 모쯔나베 즐기는 Tip

첫번째, 둘이 가셧을때는 1인분만 주문하고 사이드 음식을 시켜서 맛보는것도 좋은 방법!

두번째, 사리를 적극 활용해서 1인~2인분을 풍족하게 맛보기!

세번째, 죽or죽세트나 우동사리등을 이용해서 마무리까지!(죽세트 적극 추천)

네번째, 가급적 맥주 할인타임에 방문해서 무한맥주 릴레이 즐기기!

마지막, 거의 아침 동이 틀때까지 영업을 하니 도톤보리의 아쉬움 밤을 마음것 즐기기!


▲ 맥주를 먹자니 먼가 씹을게 필요해서 시켰어요 ^^;;


그 밖에 다른 일품안주들도 무난하니 다 괜찮은 맛이니 맥주안주로 이것저것 시켜서 드셔보시는 걸 권장합니다!


도톤보리에서 대낮에 아주 착한가격으로 맥주 한잔 하고 싶을때 최고인 츠텐카쿠 모쯔나베!


TIP! 가게 방문하시면 '토마토 슬라이스' 주문해보세요! 싱싱하다 못해 살아 있는 토마토가 여러분 앞에 나타날것에요!


[하단에 츠텐카쿠의 위치와 실내모습 확인할 수 있는 지도 남겨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