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의도에 많은 이자카야가 있지만 그 중 이런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은 이자카야! 제일제면소안에 위치한 '제일주가'를 소개합니다!


- 담배피는 좁고 쾌쾌한 이자카야는 이제 싫다!

- 전문 쉐프가 직접 조리해주는 맛깔나는 안주를 원한다!

- 맥주부터, 한국소주, 일본주, 사케등 다양한 주류를 구비하고 있는곳을 원할때!

- 제일제면소의 다른 메뉴또한 같이 먹기를 희망할때!


▲ 제일제면소 안 숨어있는 이자카야 제일제면소


여의도 IFC몰 L3층에 위치한 제일제면소 안에는 특별한 공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제일주가'라고 불링우는 다찌로 된 일본식 이자카야 '제일주가'!


적은인원이 조용히 담소를 나누며 맛있는 안주와 주류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제일주가! 그 중 몇가지 안주(?)를 소개 해 드립니다!


▲ 모듬꼬치를 조리 하고 계시는 중!


제일주가는 모든 메뉴를 주문하면 다찌 건너편에 바로 위치한 주방에서 전문 쉐프님들이 즉석 조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각적인 즐거움, 조리소리에 반하는 청각적 즐거움, 냄새로 끌리는 후각적 즐거움 제일 마지막인 맛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단, 제일제면소 메뉴에 해당되는 요리는 제면소 주방에서 조리 후 가져다 줍니다!)


▲ 완성된 모듬 꼬치


가지, 고추, 은행, 어묵, 베이컨 토마토등 다양한 꼬치들이 불맛에 확 익혀져 나옵니다!

하나하나 재료의 특성을 잘 살려서 직접 익혀주시기 때문에 나무랄데 없는 맛을 자랑하는 맥주 안주 1순위인 모듬 꼬치 입니다!


▲ 나에게 올 새우들이 줄을 섰습니다 ^^;;


두번째 추천 술안주! 왕새우구이!

싱싱한 새우를 꼬치에 꼽아 화로위로 직행~ 출출함과 안주로서의 역활을 훌륭히 해내는 녀석입니다!


▲ 섬세한 손길


전문 쉐프가 직접 조리하는걸 원칙으로 하는 제일주가 답게 쉐프님께서 일일히 반으로 가르고 골고루 익히는건 물론

새우껍질이 타거나 한부분들 까지 일일히 제거해 주신답니다!


▲ 완성된 왕새우 소금구이


같이 준비해준 레몬 슬라이스로 살짝 레몬즙을 떨어트린 후에 드시면 됩니다!

역시 재료의 특성을 살려 적당히 잘 구워주시기 때문에 쫗깃한 식감 하나는 예술!


▲ 제일 계란 말이


제일주가의 특색있던 안주거리 주 하나였던 '제일 계란 말이'

역시나 주문했더니 조리하신 후 쉐프님이 직접 먹기 좋게 손질하고 계신 모습입니다.


▲ 세팅된 제일 계란 말이


제일 계란 말이는 한국식 계란말이 보다 일본식 계란 말이에 더 가깝습니다.

폭신폭신한 식감은 물론 약간 달달한 느낌까지 일본에서 먹던 느낌이 들어 안주용도 좋지만 간간히 심심함을 달래주는데도 손색없는 요리였습니다.


옆에 준비해준 3가지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보다 색다른 계란 말이 맛을 느낄 수 있으니 번갈아 같이 드셔보시는 걸 추천!


▲ 비빔 냉 우동


아직 추운 겨울이지만! 계절 메뉴 였을지도 모르지만! 남겨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일제면소 인데 면은 먹고 가야 할거 같아 시킨 '비빔 냉 우동'!


쫄깃한 면발은 물론 새콤달콤한 소스! 싱싱한 양상추 및 야채! 거기에 토핑된 고기의 조화!

계절메뉴가 아니라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친구 또는 연인, 직장 동료와 함게 여의도에서 이자카야를 찾는다면

IFC몰 제일제면소 안에 위치한 '제일주가'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 곳입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